본문 바로가기
review : 여행, 식당, 컨텐츠 등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방문 후기, 아울렛 쇼핑 꿀팁

by 퇴근길에 삼남매가 알려드림 2023. 3. 4.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방문

오랜만에 금요일 오후에 시간이 생겨서, 동탄 근처에 아울렛을 가게 되었다. 동탄 근처에 아울렛이 어디있을 까 물어보니 , 동탄에서 차로 20분 밖에 안걸리 곳에 롯데 아울렛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다.

 

이천 이울렛을 갈 까 했는데, 이천에서 동탄을 넘어올 때 막힐까봐 기흥점으로 향했다.

이천에서는 안막히면 40분 거리, 동탄에서는 20분 거리이다. 애완견과 돌아다니기도 좋아보이고, 아이들이 놀 놀이기구 같은 것도 준비되어 있더라. 회전목마가 있었는데 3천원이라 싸다고 느끼면서 동시에 비싸다고 느끼는 아이러니한 마음이었다. 예전에는 이런게 어찌나 타고 싶었던지, 그런데 지갑 열기가 무서운 그 마음도 이제 이해가 가니까...

아무튼 서울 근교 주말에 아이를 데리고 갈 만한 곳 혹은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데리고 갈 곳을 찾거나, 데이트 할 곳을 찾는다면 아울렛으로 나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기흥 아울렛은 금요일 점심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지 않았다. 물론 주말에는 얼마나 붐빌지 알 수 없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아울렛은 오랜만이었는데, 사실 쇼핑하러 나온 자체가 오랜만이어서 신발도 신어보고 옷도 입어보았다. 혼자 하는 쇼핑은 왠지 조금 쑥스럽지만, 온전히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어서 그 매력이 있다. 쇼핑을 대부분은 충동적으로 하는데, 이번에는 진짜 필요한 물건이 있었다. 운동화와 코트가 바로 그 것이었다. 오후에 약속이 예정되어 있어서 잠깐 빈 시간에 들린 거라, 몇 벌 못입어보고, 몇 켤레 못 신어봤지만, 선택은 결국 주어진 정보 내에서 최선의 선택을 하는 법. 더 알아보고 비교하는 것도 일이고 에너지 소모이다.


아울렛 구매 쇼핑 꿀팁

다만 아울렛이든 어디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전 쇼핑 꿀팁은 이거다.

꼭 마음에 드는  제품의 제품명, 제품코드를 찍었다가,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자. 대부분 택tag을 찍으면 거기에 있는 제품명(영어와 숫자)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신발과 코트 모두, 아니나 다를까, 사고자 마음먹은 제품의 모델명을 인터넷에서 검색하니 1~2만원이라도 인터넷이 더 싸더라. 물론 배송비 포함한 가격으로 비교한거다. 아울렛에서 사는 물건이 당장 필요하고 급한 물건이 아니라면, 착장은 편히 아울렛에서 하고, 한 숨 돌리면서 인터넷과 가격 비교를 한 다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결국 빈 손으로 나왔지만, 카드는 긁힌 오묘한 기분으로 아울렛을 등졌다. 쇼핑은 뭔가 두 손 묵직한 기분이 좋기는 한데, 결제맛이기도 하니까, 나름 만족한 쇼핑이었다.

롯데 아울렛 기흥점 방문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