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여행, 식당, 컨텐츠 등

[합정 맛집] 아우름 - 데이트로 다녀왔어요

by 퇴근길에 삼남매가 알려드림 2024. 11. 8.

아우름

합정 근처에 놀러 갈 일이 있어서 저녁에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인근 사는 지인이 추천한 아우름을 가게 되었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만큼 데이트 명소인 곳도 없죠. 검색했을 때 별점도 높아서 가보기로 마음먹었죠. 방문 후기 시작해 볼까요.
 
 

아우름 위치

기본적인 매장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우름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5길 33-26
합정역 8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면 됩니다.

아우름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 듯해요.

운영시간 : 11시 30분 ~ 22시 30분 / 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매장 앞에 자리가 있어서 날씨가 좋은 요즘 같은 날은 바깥에서 먹어도 유럽 느낌 나고 좋을 것 같아요.

 

아우름
아우름 입구

 
 

아우름 웨이팅

 
Aurum 아우름 웨이팅이 많을 거 같아서 걱정했는데요. 다행히 5시쯤 가서 그런지 자리가 있었어요.

단체예약 등을 받으신다고 하니까, 연말 합정역 인근에서 송년회 같은 거 하실 분은 여기도 괜찮을 거 같아요.

밥 먹고 나왔더니, 매장 바깥에서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웬만하면 일찍 방문하세요~~
 

외부테이블
아우름

 

내부

 
 아우름 내부에 와인잔도 많고, 오픈 키친이더라고요.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내부


화이트에 우드 장식 좋지 않아요?
 

내부

 

방문 후기

이제 제가 주문한 음식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기본세팅

 
 

메뉴

메뉴가 엄청 많았지만, 두 명이서 간 거라 메뉴를 많이 주문할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메뉴판

 와인을 한 잔 할까 하다가 참았아요.

무엇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후기들이 가장 좋은 메뉴를 골랐어요. 첫 방문은 안전하게 주문하는 게 가장 좋지 않겠어요?


스위스 치즈 크림파스타와 홈메이드 라자냐를 주문했어요.

스위스 치즈 크림파스타는 엄청 큰 치즈에 면을 넣고 비벼서 마지막 마무리를 자리 앞에서 진행해 주세요. 유럽 온 느낌 아주 약간 나는 그런 st..ㅎㅎㅎㅎ

느끼한 거보다 매운 걸 좋아하는 취향인지라 스위스 치즈 크림파스타가 너무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거든요. 치즈의 간간한 간 덕분인지 오히려 크림파스타가 더 맛있었어요. 우유의 고소한 맛과 치즈의 풍미까지 훌륭했답니다.
 

스위스 치즈 크림파스타

 
라자냐예요. 고기 잡내도 안 내고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었어요. 취향적으로 간 고기를 별로 안좋아하는터라 라자냐는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한 접시를 싹 비울 정도로 많이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홈메이드 라자냐

 

글을 마치며

오늘은 합정 맛집 데이트 코스로 현지인이 추천해 준 아우름 레스토랑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개인적으로 다른 메뉴들이 궁금해지는 집이에요. 슬슬 송년회 날짜들 잡고 계시죠? 친구들이랑도 송년회로 오면 어떨까 싶어요! 열명이상의 인원을 수용하기는 어려울 거 같지만 소규모의 친목 송년회는 충분히 가능할 거 같아요. 만약 다시 오게 된다면 와인 꼭 먹어보겠어요!

그럼 내돈내산 노협찬 노광고 퇴근길 리뷰 끝!

 
 

 

copyright. 2024. 퇴근길 afterwork-fyi.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2024. 퇴근길 afterwork-fyi.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모든 포스트 내 사진과 글은 무단도용, 영리목적의 사용, 저작물의 변경 등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댓글


TOP